남성 여성 실버세대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맞춤형 영양을 제안하는 제품으로 천연원료 선호 트랜드와 맞물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 비타민 미네랄’은 성별 및 연령대별로 최적화된 비타민 미네랄을 제공 하는 것이 특징. 중년 남성과 여성, 60대 이상 실버계층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특성별 필요 영양소를 보강하고 기능성을 높였다.
‘브이푸드 맨 프로그램 멀티 비타민 미네랄’은 중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B군을 강화해 피로회복을 용이하게 했고 면역력 강화를 위해 아연을 첨가했다. 주성분은 천연 원료 비타민 미네랄과 홍삼, 산수유, 누에고치 단백분해물 등이다.
‘브이푸드 우먼 프로그램 멀티 비타민 미네랄’은 중년여성의 노화에 따른 호르몬 불균형과 신체변화 예방을 염두에 두었다. 항산화를 위해 비타민 A,C,E 성분을 강화했고 철분, 칼슘 등의 성분을 넣었다. 주성분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달맞이꽃 종자유, 석류, 크랜베리 등이다.
‘브이푸드 실버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노인들의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비타민D와 칼슘성분을 강화했고, 혈액 개선을 위한 비타민E 성분으로 두뇌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 주성분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오메가3, 상황버섯 등이다.
각 제품의 가격은 한 달 섭취분 5만8천원이며, 야쿠르트아줌마에게 문의하면 할인된 가격 5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국내 비타민 시장은 7천억원 규모를 웃도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임수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