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한류마케팅으로 중국 3D TV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LG전자, 한류마케팅으로 중국 3D TV 시장 공략 강화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2.0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한류마케팅을 통해 중국 3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오는 18일 중국 상하이 '국제체육중심'에서 열리는 가수 김장훈의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콘서트장에 시네마 3D TV 신제품 전시관을 별도로 마련해 LG 3D TV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 수익금 중 일부는 사막화 방지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