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베트남 사업 진출을 목표로 지난해 초 현지에 직원을 파견해 시장조사, 방송기획, 운영 방향 구축 등 사업 전반에 관한 준비를 해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롯데닷비엣의 매출 목표를 100억원으로 잡았다.
첫날 방송은 10일 오전 8시 시작이며, 삼성전자 TV, 락앤락 밀폐용기, 산요 전자레인지, 테팔 주서기 등을 판매한다. 국내 홈쇼핑 방송과 동일하게 쇼호스트가 상품을 소개하고, 주문과 접수, 배송 서비스 등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으로의 진출을 적극 타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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