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웅진코웨이는 남성 그룹 2PM과 정수기 모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노리는 웅진코웨이는 한류스타 2PM을 2PM을 활용해 젊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웅진은 올해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원년'으로 선포하고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10개국에서 현지 상황에 맞는 광고를 별도로 제작해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G마켓, 도용 의심 사고 피해고객에 선제적 보상 실시 엔씨소프트, 아이온2 업데이트...PvP 온·오프 모드 추가, '시공의 균열' 입장 인원 2배 늘려 현대차·기아, 자율주행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최초 공개 동국제강그룹, 2026년 임원 인사 단행...글로벌영업담당 신설 SK하이닉스, 350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수출 지역 미주·유럽·아시아로 다변화 수입차 11월 판매 2만9357대, 23.4%↑...베스트셀링카는 '모델 Y'
주요기사 G마켓, 도용 의심 사고 피해고객에 선제적 보상 실시 엔씨소프트, 아이온2 업데이트...PvP 온·오프 모드 추가, '시공의 균열' 입장 인원 2배 늘려 현대차·기아, 자율주행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최초 공개 동국제강그룹, 2026년 임원 인사 단행...글로벌영업담당 신설 SK하이닉스, 350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수출 지역 미주·유럽·아시아로 다변화 수입차 11월 판매 2만9357대, 23.4%↑...베스트셀링카는 '모델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