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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선당 CCTV 확인 "임산부가 종업원의 머리채를 잡고 배를 발로 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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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선당 CCTV 확인 "임산부가 종업원의 머리채를 잡고 배를 발로 찼다"
  • 김미경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2.22 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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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선당이 CCTV 확인결과를 밝히며 최근 불거진 가맹점 종업원의 임산부 폭행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김익수 채선당 대표이사가 피해자를 찾아 사과한지 사흘만이다.

채선당은 22일 각 언론사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그 동안 CCTV와 관련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이번 건은 그 동안 알려진 사실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점주가 싸움을 방치했다는 주장도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종업원의 벨을 눌러 불러달라는 요구에 손님이 ‘그럼 내가 힘들게 앉았다가 다시 일어나서 벨을 계속 눌러야겠어? 서비스가 엉망이네’라며 욕설을 했다”며 “결국 말싸움이 벌어져 주변에서 말렸지만 손님은 계속 험한 말을 했다”고 강조했다.

이에 종업원은 손님에게 따졌고 다툼이 일어났고 주인이 말렸지만 소용이 없었다.

손님은 음식을 다 먹은 뒤에 험한 말과 함께 음식 값을 지불하지 않고 나갔고 이에 종업원이 손님의 등을 떠밀며 물리적 충돌이 일어났다는 것이 채선당 측의 설명이다.

채선당은 “천안 채선당에서 손님과 종업원 사이에 물리적인 시비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물리적 시비가 있기까지 손님이 종업원을 비하하는 발언과 도를 넘은 행위가 발단이 됐다”며 “손님이 고기를 추가로 주문하기 위해 종업원을 불렀는데 종업원이 듣지 못했다. 손님이 신경질적인 큰소리로 ‘아줌마’라고 불렀고 종업원이 다음부터 벨을 눌러달라고 말했다”며 설명했다.

채선당 측은 “CCTV 확인 결과 임산부인 손님의 배를 종업원이 발로 가격한 적이 없으며 손님이 종업원의 머리채를 먼저 잡고 종업원의 배를 찼다”고 주장했다.

한편, 채선당은 "이 같은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의 작은 불만도 귀 기울여야 하는 서비스 기업으로서 그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 = S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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