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산망이 또다시 장애를 일으켰다.
농협은 23일 "오늘 오전 2시10분부터 7시13분까지 인터넷뱅킹 시스템에서 장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타행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인터넷뱅킹 접속이 이뤄지지 않아 이날 오전 7시부터 복구작업을 벌였다"며 "현재는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농협은 타행 인증서를 부르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고 원인을 규명 중이다.
농협은 최악의 전산사고를 일으킨 지난해 4월에 이어 5월, 12월, 올해 1월에 크고 작은 전산장애를 일으켜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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