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자연주의 소주' 리뉴얼 참이슬 인기 겁나네!
상태바
'자연주의 소주' 리뉴얼 참이슬 인기 겁나네!
  • 조현숙 기자 chola@csnews.co.kr
  • 승인 2012.02.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의 100% 천원원료 소주‘참이슬’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1일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참이슬 후레쉬는‘참이슬’로 대표 브랜드화 했으며, 참이슬 오리지널은 ‘참이슬 클래식’으로 변경했다.

참이슬과 참이슬 클래식은 한달 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데 이어, 23일 현재 2억병(360ml 30본입 기준)을  넘어서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

새로워진 ‘참이슬’이 이처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100% 천원원료와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맛이 더욱 깨끗하고 잔맛이 없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워진 참이슬 출시를 계기로‘100%천연원료 깨끗한 자연주의 소주’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워진 참이슬 출시와 통합영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가서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