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산삼업계, 3월 3일은 '산삼 먹는 날' 데이 마케팅 돌입
상태바
산삼업계, 3월 3일은 '산삼 먹는 날' 데이 마케팅 돌입
  • 조영곤 기자 kikipokr@csnews.co.kr
  • 승인 2012.02.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등 데이 마케팅에 산삼이 합류했다.

장뇌산삼 브랜드 원기산삼이 오는 3월 3일을 ‘삼삼데이’로 선포하고 장뇌산삼 7년근 5뿌리를 50% 할인된 9만9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장뇌산삼은 홍삼의 4~6배, 인삼보다 최대 10배 많은 사포닌을 함유해 산삼에 가장 가까운 효능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원기산삼 관계자는 “삼삼데이 이벤트 기간중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흑도라지청 한 세트를 무상증정하고,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영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