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대학생 기자단은 대학생 대상 캠페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로 활동하게 된다. 성적관리와 해외연수 등 이른바 ‘스펙 쌓기’에 몰두하다 가장 중요한 건강과 영양관리에 소홀한 대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달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간 활동하게 될 대학생 기자단은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기획, 디자인, 영상 분야 등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월별 활동 지원비 지급 ▲체력측정 및 식습관 분석 ▲각종 특강 수강 등이 준비돼 있으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우수 기자 3명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하는 등 활동성과에 따른 장학금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활동성과가 우수한 학생들에게는 2012 런던올림픽 해외탐방 미션을 통해 올림픽 현장 취재 및 스포츠 스타들을 응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담당 신은자 부장은 “학교성적과 취업, 영어성적 등 표면적인 스펙 쌓기에도 바쁜 20대 대학생들이 진정한 ‘스펙’인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 기자단 활동을 통해 더 많은 20대들이 건강과 영양 관리에 보다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2기 지원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www.nutrilite.co.kr/camp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