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전자, “엄마의 냉장고를 바꿔 드립니다”
상태바
LG전자, “엄마의 냉장고를 바꿔 드립니다”
  • 유성용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12.03.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을 30일간 매일 한 대씩 선물하는 ‘이제, 엄마의 냉장고도 매직 스페이스 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2일부터 매일 한 명을 선정해 당첨자의 어머니에게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최신 ‘디오스’ 냉장고를 증정한다. 증정 제품은 세계 최대 용량 870리터 등 800리터 급 이상 대용량 양문형 냉장고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만여 명이 응모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굿바이 마이 냉장고! 당신의 냉장고를 바꿔 드립니다’의 후속이다.

참여 방법은 어머니에게 최신 ‘디오스’ 냉장고가 필요한 사연을 LG전자 ‘디오스’ 홈페이지(dios.lge.co.kr)에 직접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그 주소를 ‘디오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은 ▲ 세계 최대 870리터 용량 ▲ ‘매직 스페이스’ 편의성 강화 ▲ 내부 디자인 개선, 신규 패턴 적용 등 제품의 사용 편의성 및 디자인을 향상시켰다.

LG전자 김정태 한국HA마케팅 담당은 “이번 행사는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의 편리함을 직접 경험하며 모녀간의 정도 돈독히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LG ‘디오스’를 여성의 삶을 보다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가전의 명가’다운 브랜드로 강화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