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LG전자'는 기업 블로그와 트위터(www.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 등 회사에서 운영하는 소셜미디어들을 한 곳으로 통합했다.
해외 법인에서 국가별로 운영하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도 ‘클릭’ 한 번으로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관심있는 글을 클릭하면 관련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플리커 상의 글과 사진, 영상을 함께 볼 수 있도록 '콘텐츠 큐레이션' 기능이 강화됐다.
'소셜LG전자'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LG스토리(LG Story)’, 전문가 칼럼으로 구성되는 ‘(뷰)View’, 일반 고객이 참여하는 열린 공간 ‘컨버세이션(Conversation)’ 등 3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LG스토리'는 사내 블로그 필진 약 70명이 사회공헌활동, 디자인, 마케팅 등을 주제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회원배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회원가입 후 활동 여부에 따라 최우수 회원을 'LG패밀리'로 선정해 선물증정, 이벤트, 행사 등에 우선 초대한다.
LG전자는 이번 '소셜 LG전자' 오픈 기념으로 3월 8일부터 31일까지 LG 울트라북과 옵티머스 LTE, 3D 모니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