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지엠, 쉐보레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
상태바
한국지엠, 쉐보레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3.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중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및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밀레니엄 광장에서 '러브 모어 페스티벌'(Love More Festival)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첫 돌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에서 2.5m 높이의 대형 케이크 고객 커팅식을 진행한다.

또 페스티벌 기간인 18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쉐보레 전시장을 운영하고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1명)과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