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2012년 동반성장 DAY'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2012년 동반성장 DAY' 개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3.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8일 '2012년 동반성장 데이'(DAY)를 갖고 동반성장의지를 다졌다.

이 자리에는 최지성, 권오현 부회장 등 삼성전자 경영진과 협력업체 협의회(협성회) 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협성회 정기총회와 협력사 혁신 우수사례 포상 및 전시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삼성전자와 협력사간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고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도 마련됐다.

올해 창립 32주년을 맞은 협성회는 각 사업부에서 추천된 협력사 중 전략적 중요도가 높이 평가되는 177개사로 구성됐으며, 대덕전자 김영재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추대됐다.

삼성전자 제품 개발에 참여해 혁신 활동을 펼친 협력사에 대해 포상하는 '동반성장 우수사례 발표회'에서는 갤럭시S2, 갤럭시탭에 적용된 고성능·초슬림형 스피커를 개발한 부전전자가 대상을 차지했다. 금상은 고려반도체, 은상에는 신흥정밀과 드림텍이 수상하는 등 총 26개사가 상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억여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수상 회사에 격려금으로 지급했다.

최지성 부회장은 "세계 경제 위기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혼연일체가 돼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신뢰와 협력, 조화, 상생을 통해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