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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적 이미지 벗는다'..현대차 '청춘고백 2030'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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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적 이미지 벗는다'..현대차 '청춘고백 2030' 운동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3.13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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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서비스의 질적 개선을 위해 고객 접점(판매ㆍ정비) 전 부문에서 '청춘고백(Go-Back) 2030' 운동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춘고백 2030' 운동은 초심과 열정을 갖춘 20~30대의 마음가짐으로 회복하고 기존의 '보수적인' 현대차 직원에 대한 이미지를 젊고 활기찬 전문가의 이미지로 개선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9월까지 6개월간 허리둘레 줄이기, 피부관리, 헤어스타일 및 패션 코디 등 코칭 프로그램과 고객 상담 요령,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활용법 교육을 진행한다. 또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사내방송을 활용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 기존의 모습과 변화된 모습을 연출하는 '먼데이(Monday) 멋낸데이' 이벤트, 교육과정별 'Best 청춘고백' 선정 이벤트 등도 병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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