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리얼 3D 입체음향' 시네마3D 홈시어터 출시
상태바
LG전자, '리얼 3D 입체음향' 시네마3D 홈시어터 출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6.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2012년형 시네마3D 홈시어터(모델명 BH9520TW)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혀다.

이 모델은 ▲3D 사운드 주밍 ▲9.1 상향 스피커 ▲시네마 돔 등 최신 360° 3D 입체음향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3D 사운드 주밍’은 3D 영상의 입체감에 맞춰 볼륨이 자동 조절돼 현장감을 극대화시키는 기술이다. ‘9.1 상향 스피커’는 기존 5.1채널 스피커 각각의 상단에 상향 스피커가 장착돼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는 듯한 ‘사운드 샤워’ 효과를 전달한다.

각각의 스피커가 음향을 수직 및 수평으로 확장하는 ‘시네마 돔(Cinema Dome)’ 기술을 통해 청취자는 어느 위치에서도 생생한 음향을 느낄 수 있다.

최신 음향 알고리즘을 적용한 ‘3D 서라운드 프로세서(Surround Processor)’와 다양한 음장모드로 다양한 장르에 최적화된 세밀한 음향도 제공한다.

3D 블루레이를 기본 탑재하고 DivX HD, MKV 등 다양한 영상압축방식의 풀(Full) HD 3D 영상을 지원한다. HDMI 1.4 단자를 채용해 손실 없는 음성 및 영상을 제공한다.

또 SD급 일반 DVD영화를 최고급 풀HD 화질로 변환시켜주는 화질보정 기술을 탑재해 6배 이상 선명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에 저장된 영화, 뮤직비디오, 사진 등을 무선으로 전송해 TV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쉐어’ 기능도 갖췄다. USB 호환이 가능해 외장하드에 저장되어 있는 콘텐츠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LG 스마트TV’ 기능으로 스마트TV가 없는 가정에서도 스마트 TV의 프리미엄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9만원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