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유플러스 4대 통신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차지
상태바
LG유플러스 4대 통신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차지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3.11.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메시징 등 4대 통신서비스의 고객만족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KMAC를 통해 조사한 결과로 각 서비스부문별로 대기업에서 중견중소기업까지 총 600개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1:1 방문조사를 통해 가입, 개통에서부터 서비스요금, 서비스품질, 사후관리 등의 만족도를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에게 통신 기술 교육을 시행하고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활동에도 힘쓰고 있으며 전담인력을 통해 불편을 해소해주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 관리를 통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