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제일제당, 영양성분과 원료명 ‘한 눈에’…블리스터형 건강식품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영양성분과 원료명 ‘한 눈에’…블리스터형 건강식품 출시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11.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CJ제일제당이 영양성분과 원료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블리스터(Blister)형 건강기능식품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리스터는 제품이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앞쪽은 투명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뒤쪽엔 판지를 이용하여 제품설명을 담은 포장 방식을 말한다.

 

기존의 박스포장방식보다 제품설명이 더 크고 자세히 표기되어 있어 알아보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이 블리스터 형태로 출시한 제품은 전립선 건강과 활력에너지 충전을 위한 ▲전립소 쏘팔메토, 혈액순환 건강에 좋은 ▲뉴트리베이스 오메가3, 촉촉한 피부를 위한 ▲이너비 아쿠아포스▲, 쾌변과 소화에 도움을 주는 ▲해우초, 100% 천연성분 종합 비타민 미네랄 ▲리얼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5종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블리스터형 건강기능식품은 홈쇼핑, 방문판매 등 전통적인 유통채널을 벗어나 대형마트에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소포장 방식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마트에서 장을 보며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마트몰과 CJ온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5종을 시작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팻’ 브랜드와 종합영양제인 ‘H.O.P.E. 슈퍼푸드’도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박기범 건강식품사업부장은 “블리스터 포장은 소비자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할인점에 출시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