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푸드빌 투썸, 2014 다이어리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투썸, 2014 다이어리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12.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이 2014 다이어리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및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투썸의 2014 다이어리는 고급 원단 겉표지에 커피 관련 다양한 지식과 이야기가 담겨있는 간결한 스타일이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쿠폰 1매도 들어있다.

 

다이어리 출시와 함께 판매∙증정 행사도 시작한다. 추천 음료인 토피넛라떼, 카페 쇼콜라떼, 유자레몬티, 로얄밀크티 중 3잔 포함 15잔 이상 마시고 행사 카드에 도장을 모으면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따로 구매할 경우 1만6천 원이다.

 

또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정통 유럽스타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디저트 19종도 선보인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무스와 바삭한 웨하스가 어우러진 ‘쇼콜라파베 드 노엘’부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뉴욕스타일의 구움치즈케이크인 해피진저맨까지 투썸의 베스트셀러 케이크를 크리스마스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기념 행사도 마련했다. 우선 시즌 케이크 구매 시 판매가 1만2천원 상당의 홀리데이 머그를 1천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를 투썸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프랑스 자유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