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페르노리카 코리아, 데킬라 브랜드 ‘올메카’ 출시
상태바
페르노리카 코리아, 데킬라 브랜드 ‘올메카’ 출시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12.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소공동 플라자 호텔에서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올메카(OLMECA)를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사진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올메카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발 2천100m의 로스 알토스 LosAltos 고산지대에서 7년 이상 재배한 최상급의 블루 아가베(용설란)를 직접 손으로 수확해 멕시코 전통의 타호나 Tahona 제조 방식을 통해 아가베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원액을 추출한다.

 

타호나 방식은 2톤에 달하는 맷돌로 아가베를 수작업으로 갈아서 원액을 추출하는 방식이다.

 

전기방식의 오븐이 아닌 벽돌 오븐을 사용하여 자체적으로 생성된 효모를 배합한 발효 과정을 거친다.

 

또한 공장식 증류탑보다 관리가 까다로운 구리 냄비로 증류를 시켜 높은 품질의 원액을 이렇게 멕시코 전통 방식에 따라 추출한 원액을 나무 통에 12개월 이상을 숙성시켜 진한 황금빛이 나며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가진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전통 타호나 방식으로 제조되는 올메카는 원료, 생산부터 숙성까지 전 과정이 한 지역에서 이루어지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고수하여 멕시코 전통 데킬라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올메카는 한국 출시를 기념하며 론칭 파티를 개최, 오는 3일 밤 8시 서울 이태원의 클럽 ‘뮤트(MUTE)에서 글로벌 캠페인인 ‘스위치 온 더 나잇 (SWITCH ON THE NIGHT)’의 테마로 진행된다.

 

한편 올메카의 공식 수입사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임페리얼을 비롯해 앱솔루트 보드카 등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유통시키는 주류 시장의 세계적인 리더로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이 말해주듯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데킬라 브랜드 올메카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소개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