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시크릿 업’의 역동적인 사운드를 강조한 신규 광고를 18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베가 시크릿 업’의 차별점으로 꼽히는 생생한 사운드를 강조, ‘베가 시크릿 업’과 ‘사운드 케이스’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화려한 영상과 음향으로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파티 공간, 캠핑장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선물상자, 물통, 주전자 등에 사운드 케이스를 장착한 ‘베가 시크릿 업’을 댔다가 떼는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며, 물체가 닿는 순간과 떨어지는 순간의 음량 변화를 연출했다.
‘베가 시크릿 업’은 무손실 음원(FLAC) 재생과 DRE 기술을 적용해 음질을 향상시키고,‘사운드 케이스’로 듣는 즐거움을 업(UP)시킨 스마트폰. 특히 사운드 케이스는 접촉하는 물체에 따라 음량과 음색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으로 종이 상자와 같이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접촉 시 콘서트 홀에서와 같은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시크릿 기능에 이어 ‘베가 시크릿 업’만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사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한층 강화된 ‘베가 시크릿 업’만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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