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금융그룹 2014년 경영슬로건 “다른 생각, 새로운 시작”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2014년 경영슬로건 “다른 생각, 새로운 시작”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4.01.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그룹(회장 한동우)은 경기도 기흥에 위치한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2014년도 신한경영포럼을 열고 그룹 경영전략으로 '다른 생각, 새로운 시작'을 발표했다.

이날 포럼은 한동우 회장을 비롯한 그룹사 CEO와 임·부서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그룹의 경영슬로건을 발표하고, 고객을 위한 창조적 종합금융실현을 목표로 정했다.

신한금융은 따뜻한 금융의 내재화, 수익률 제고를 위한 창조적 금융, 은퇴 비즈니스 추진 차별화, 글로벌 현지화·신시장 개척, 채널 운영전략 혁신, 전략적 비용절감 성과도출이라는 6개 중점추진과제를 선정했다.

한동우 회장은 “이제는 ‘금융의 본업’이라는 관점에서 승부를 걸어야 할 시기가 왔다”며 “하지만 정상에 오르는 것 자체는 더 이상 큰 의미가 아니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정상에 올라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러한 과정을 중시하는 ‘등로(登路)주의’에 입각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 이것은 바로 신한에게 주어진 생존의 문제”라며 “2014년에도 금융인으로서 업(業)에 대한 진지한 사명감과 도전정신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경영포럼은 '신한을 바꾸는 시간' 등 모두가 참여하는 포럼 형식으로 진행됐다. 오후에는 그룹 임원간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