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방생리대 예지미인, 온라인 ‘릴레이 이벤트’ 개시
상태바
한방생리대 예지미인, 온라인 ‘릴레이 이벤트’ 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10.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생리대 브랜드 예지미인은 10월과 11월 두 달간 ‘좌훈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예지미인 페이스북,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릴레이로 진행되며 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씩 총 90명을 선정해 예지미인 대표 제품인 좌훈쑥찜질패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릴레이 이벤트의 첫 주자는 예지미인 페이스북에 ‘좌훈’으로 2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다. 10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재치 있고 기발한 2행시를 댓글로 남긴 30명을 선정해 좌훈쑥찜질패드 세트를 증정한다.


10월 16일부터 27일까지는 예지미인 블로그에서 끝말잇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좌훈쑥찜질패드’를 시작으로 댓글에 끝말을 이어 나가는 방식이다. 끝말을 잇는 단어와 함께 내가 좌훈쑥찜질패드가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11월 3일부터 2주간 예지미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좌훈쑥찜질패드를 선물하고 싶은 지인을 추천하면 된다. 선물하고 싶은 지인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좌훈쑥찜질패드 세트를 선물로 준다.

좌훈쑥찜질패드는 생리대처럼 속옷에 붙여주기만 하면 쉽고 편하게 좌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2005년 출시 이후 여성의 겨울철 필수아이템으로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예지미인 관계자에 따르면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이 30% 약해지고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6배 강해지는데 여성의 몸 속을 아름답게 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잃어버린 체온을 되찾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좌훈쑥찜질패드를 여성의 생리전 후, 산후 조리 시, 손발이 차가울 때, 공부할 때, 겨울철 레저 활동 등에 사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몸의 체온을 올려주는 좌훈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한다.

예지미인 좌훈쑥찜질패드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