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지난 21일, 22일 1박2일 일정으로 ‘2015 하계 전사 워크숍’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중소기업연수원에서 가졌다. 서울 본사는 물론 전국 73곳의 지점장, 배송기사, 물류창고 직원 등 총 52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워크샵에서 바디프랜드는 2020년 매출 1조 원을 달성하자며 ‘비전 2020’을 선포하고 회사의 핵심 가치 및 중장기 전략 방향을 임직원과 공유했다. 또 팀별 실천 과제를 구상해 발표했다.
박상현 대표는 "안마의자 시장의 압도적인 1위를 지키는데 머무르지 않고, 디자인경영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세계 시장의 본거지인 미국과 중국 등 공격적인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리딩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의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각 해당 분야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여가겠다"며 "매년 2배 가량의 놀라울 만한 성장 곡선을 그려가고 있는 바디프랜드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돋보이는 성과를 낸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포상제도(2015 Best Friends Award)를 실시한다. 연말 심사를 통해 대상을 차지한 5명에게 5천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최우수사원상(10명), 우수사원상(30명), 모범사원상(50명) 등 총 95명에게 총 10억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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