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올몰트맥주 ‘하이트 프라임’이 2006년 맥스로 리뉴얼된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잇다. 특히 니난 4월 말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재탄생했다.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끝까지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올몰트맥주 중 유일하게 비열처리를 한 생맥주를 병, 캔, 페트 제품에 담아 가정에서도 크림生 맥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그 결과 리뉴얼 이후 7월까지 3개월 동안 캔(355ml) 판매량이, 생맥주는 7월 한 달 판매량이 ‘천만’을 돌파하는 의미있는 기록을 세웠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맥스가 지난 4월 크림생 올몰트맥주로 리뉴얼 된 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쏘아 올리고 있다”며 “최근 맥스 모델 하정우가 영화 속 의리 있는 캐릭터로 이끌어낸 천만 흥행과 맥스의 크림生 올몰트맥주 소비자 만족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맥스] 크림생 올몰트 리뉴얼 후 판매량 천만 돌파_0827.jpg [맥스] 크림생 올몰트 리뉴얼 후 판매량 천만 돌파_0827.jpg](/news/photo/201508/504838_142438_523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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