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픈한 익산직영점에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을 비롯해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여왕의 품격을 담은 '레지나', 베스트셀러 '프레지던트' 등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안마의자 외에도 이태리에서 생산 전 공정이 진행되는 명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자가 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직수형 얼음 정수기 'W얼음정수기', 국내 탄산수기 1위 'W탄산수기', 홈쇼핑 방송 최저가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까지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한 데 모아 볼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해 방문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 1.8kg을 증정한다. 또 매주 팬텀(1주차), 파라오(2주차), 레지나(3주차), W정수기 및 라클라우드(4주차) 렌털 및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바디프랜드의 국내 최대 용량 'W탄산수기'를 증정한다.
이병연 익산직영점 지점장은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 줄 안마의자와 더불어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질 '라클라우드', 사랑이가 마시는 물 'W정수기' 등 가족의 건강을 디자인하는 헬스케어 제품들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장"이라며 "부담 없이 매장에 방문해 시원한 탄산수 한 잔과 함께 안마의자를 체험하며 휴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 2월23일 결혼선물로 처가댁에 바디프랜드안마의자 선물
5월 1일 발부분 고장
6월 12일 팔 등부분에서 심각한 소리고장
6월 17일 팔,등 부분 다시고장
6월 23일 다시 고장으로 전체적으로 부품 교체
8월 25일 발부분 다시 고장
8월 28일 팔부분고장
중간에 또 있었던거 같은데 우선 생각나는건 이정도입니다.
AS는 해주는데 문제는 계속적인 잔고장들입니다
새제품으로 교체해주거나 환불해달라고 해도 고쳐서 쓰면 되는거라고 고쳐준다고만합니다.
그런데 고쳐도 한달안에 또 고장납니다.
사용하지 못하는 동안의 보상도없고, AS기간이 끝나면 어떻게 하냐고 하니까 그땐 유상으로 고쳐 쓰라고합니다.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