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독신 남성 위한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 출시
상태바
독신 남성 위한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 출시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9.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 위성호)가 빅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상품개발체계 ‘코드나인(Code9)’을 통해 ‘독신 남성’을 위한 열 번째 신상품을 내놨다.

신한카드는 싱글 남성고객을 겨냥한 신상품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Mr. Lif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라이프는 출시 준비 과정에서 1인 가구 남성 고객의 이용행태에 대한 면밀한 빅데이터 분석과 심층 설문조사를 통해 핵심 서비스를 구성했다.

그 결과 빅데이터 분석으로는 외식, 온라인, 생필품 구매 등의 업종이, 설문조사를 통해서는 공과금, 통신요금 등의 업종이 할인에 대한 수요가 많음을 확인하고 이를 자동이체, 주말, 타임(Time)으로 구분해 상품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크기변환_신한카드미스터라이프-2.jpg
▲ 신한카드는 싱글 남성을 위한 '미스터라이프' 카드를 출시했다.

우선 주거관련 비용지출이 큰 1인 가구의 특성을 반영해 자동이체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라이프로 자동이체 연결 시 전기, 도시가스 요금과 SKT, KT, LG U+ 통신요금(인터넷/집전화/이동통신/결합상품 포함)을 요금 건당 5만 원까지 10%를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공휴일 관계없이 토, 일요일)에는 할인점과 주유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대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SSM 및 온라인몰 포함, 상품권 제외)에서 1일 1회 결제금액 5만 원까지 10%를 할인해 주고, 4대 주유소(SK/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LPG제외)에서 주유 시 1회 10만 원, 월 30만 원까지 리터당 60원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이체 및 주말할인 한도는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0만 원/50만 원/100만 원 이상이면 각각 3천 원/7천 원/1만 원씩이다.

타임 할인은 24시간과 야간(밤9시~아침9시)으로 업종이 나뉜다.

먼저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 업종에서 일 1회, 월5회, 건당 1만 원까지 24시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쇼핑(옥션/G마켓/AK몰/11번가/티켓몬스터/위메프/쿠팡), 택시, 식음료(한식/양식/중식/일식/부페/일반대중음식점/패스트푸드/커피전문점) 업종에서는 일 1회, 월 10회, 건당 1만 원까지 야간에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임 할인 한도는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0만 원/50만 원/100만 원 이상이면 각 1만 원/2만 원/3만 원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싱글푸드샵 업체인 ‘인테이크푸즈(www.shopintake.com)’에서 결제 시 전월 신용판매 이용실적이 1건만 있어도 월 4회까지 인테이크 온라인 결제금액의 20% 할인이 가능하다.

미스터라이프의 연회비는 S& 1만5천 원, 해외겸용 1만8천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