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몰, ‘상위 10% 한우’ 등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
상태바
NS몰, ‘상위 10% 한우’ 등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9.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의 온라인 몰인 NS몰에서는 추석을 맞아 우리 축산, 수산물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마련해 판매를 개시한다.

NS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순우리한우 프리미엄 갈비세트’는 일반 매장과 백화점에서도 좀처럼 만나기 힘든 상위 10%의 갈비로 구성된 특별한 한우 세트다.

‘순우리한우 프리미엄 갈비세트’는 한우 생갈비 구이용 (500g)2팩, 등심 (800g)1팩, 안심 (800g)1팩 총 2.6kg으로 구성됐다. 최상급 1++ 등급 친환경(무항생제) 냉장 한우 한 마리 중에서도 최대 1kg만 나온다는 갈비구이 용 포갈비가 1kg 전부 들어간 패키지 상품이다.

MAP(산소)포장으로 신선하며 지함박스로 포장한 뒤 선물 가방에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최상의 품질을 위해 주문 후 생산하는 예약 주문 방식으로 특별함을 더해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NS몰 단독 상품으로 50세트 한정 판매하며 14일까지 주문하면 17일 발송돼 추석 전 18일까지 배송 완료 된다. 

20150909 NS홈쇼핑 한정 1++ 한우세트 주문예약 개시.jpg
‘명절 명작 사과 선물세트 4호’는 사과 12과(4kg) 1세트와 배 선물세트 12과(6.5kg)으로 구성돼 있다. 차례상에 올려도 손색없는 햇사과와 햇배로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할 수 있다. ‘완도 활전복 선물세트’(1kg,9~10미)는 미당 100g 내외 대복 사이즈로 해산물 중 활어로 선물할 수 있는 유일한 품목인 만큼 인기가 높다. ‘제주 옥돔&은갈치 혼합세트 2호’는 총 1.6kg의 제주도 특산물 옥돔과 은갈치를 혼합 구성한 상품으로 제주도 직배송되는 특별한 상품이다.

NS몰 관계자는 “추석 선물을 마련하고자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우리 축산물과 수산물로 구성된 추석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한우 상품의 경우 1++이라는 좋은 등급 조건과 함께 주문 후 생산이라는 프리미엄이 붙어 조기 매진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