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16.9는 가장 대중적이면서 최적의 목넘김이 가능한 알코올 도수인 16.9%를 채택했다. 특허 공법인 천연 대나무 활성숯 정제공법을 적용해 깔끔한 목넘김과 부담없는 향, 숙취가 없는 깨끗한 맛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부산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가수 아이유를 모델로 활용하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부산 중심 상권에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시음행사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16.9는 순하고 부드러운 소주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라면서 “부산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을 발판으로 향후 주변 지역으로의 확대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