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미약품, 신입 및 경력직 하반기 공개채용外
상태바
한미약품, 신입 및 경력직 하반기 공개채용外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9.1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신입 및 경력직 하반기 공개채용

한미약품(회장 임성기)은 R&D와 국내사업부, 해외사업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모집에서 혁신 신약개발에 도전할 R&D 인력 및 국내 제약영업을 책임질 영업사원 등 확보에 나서며, 의·약사 면허 소지자는 전 부문에 걸쳐 우대한다.

이번 인재모집은 오는 10월2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3차 교육전형(국내사업부)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국내사업부는 입문교육 1개월, 심화실무교육 2개월 등 총 3개월의 교육전형 수료 결과에 따라 최종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은 해당 기일까지 한미약품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15년 하반기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과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2015년 하반기 일정이 16일 서울대학교병원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된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여성 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피부관리법 등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환우들이 투병 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내면의 아름다움과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9월~11월에 걸쳐 진행되는 하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서울 및 전국 주요 지역 총 20개 병원 810명 환우를 대상으로 전개되며, 324 명의 아모레 카운셀러가 자원봉사자로 활동한다.
0916.jpg
캠페인 현장에서는 참여 환우를 대상으로 전문 강사와 아모레 카운셀러 봉사단이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노하우를 전수하며, 표정 컨설팅∙자가 피부 체크법 등 생활 속 뷰티 노하우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이 직접 환우의 자택 및 병실로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LG생활건강-청주시·청주테크노폴리스,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입주 및 분양계약 체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6일 청주시청 회의실에서 이승훈 청주시장을 비롯한 LG생활건강 이상범 상무(생산총괄), 이춘배 청주테크노폴리스 자산관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청주테크노폴리스와 산업시설용지 입주계약과 분양계약 체결을 마무리했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2동 소재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부지 20만5천㎡(6만2천 평)에 올해부터 2020년까지 6년간 총 3천80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건물면적은 제조시설 4만9천㎡와 부대시설 4만㎡를 포함해 총 8만9천㎡가 들어서게 된다.

이와 함께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LG생활건강 부지와 인접지역 청주공장과의 인프라 및 인력수급 활용이 쉽고 사업연계 또한 효율적이기 때문에 2020년까지 820여 명, 2030년까지 1천300여 명의 고용유발이 예상된다.

특히 청주시와 청주테크노폴리스는 LG생활건강이 공장증설에 지장이 없도록 2016년 9월까지 부지조성 공사를 앞당겨 마무리하고 인·허가 등 행정절차를 원스톱 처리하는 등 행·재정적 지원에 최대한 협조할 방침이다.
0916-1.jpg
▲ 이승훈 청주시장(가운데), 이상범 LG생활건강 상무(좌측), 이춘배 청주테크노폴리스 자산관리 대표이사(우측).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SPC그룹, "민속촌 캐릭터 총출동~"..17일 '한양 습격사건' 이벤트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추석을 맞아 17일 강남대로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매장에서 한국민속촌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한양 습격사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양 습격사건' 이벤트는 한국민속촌의 인기 캐릭터인 '사또', '꽃거지', '장사꾼' 등 화제의 조선캐릭터가 인지도 대결을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벌이는 게릴라 콘서트다.

각 캐릭터들은 강남대로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 나타나 고객들과 함께 사진 찍기, 프리 허그 등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현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추석특별제품을 선물하는 나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민속촌_SPC_1.jpg
SPC그룹은 한국민속촌과 협업해 파리바게뜨 고운찹쌀떡세트, 빚은 전통한과세트, 던킨도너츠 아침 곡물라떼, 삼립식품 전통명과 선물세트 등 20여 종의 다양한 추석제품을 출시했다. 한국민속촌과 협업해 만든 추석 특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할인쿠폰 및 해피포인트를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두산,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서울디자인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협약 체결 사진1.jpg
▲ 두산 사업부문 동현수 사장 (왼쪽)과 이근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두산은 서울디자인재단(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운영 법인)과 동대문 패션산업 발전, 야간 상권 활성화,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 등을 목표로 ‘동대문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두산타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두산 사업부문 동현수 사장과 서울디자인재단 이근 대표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두산 관계자는 “교통난 해소를 위한 협력, 심야 시간대 상권 활성화 방안,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 및 지역 문화 행사 콘텐츠 공동 개발, 한국식 먹거리 공간 확대 및 전통 문화 지원 등 동대문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