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3월 분양
상태바
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3월 분양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2.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은 오는 3월 의정부 일대 최대 규모 브랜드 아파트인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를 분양한다.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위치한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지하 2층~지상 27층, 17개동, 전용면적 59~84㎡ 1블록 919가구, 2블록 931가구 등 총 1천850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추진된다.

아파트 인근에 작동근린공원이 조성되며 이곳을 의정부시와 시행사인 (주)아키션이 부지의 80%를 테마 공원으로 조성하고, 나머지 부지에 공동주택을 개발하기로 했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투시도.jpg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의정부 시내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로 진입하는 초입에 위치한 데다 지난해 개통한 호원IC와 인접해 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서울 및 수도권 광역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의정부 경전철 범골역이 가깝고, 1호선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예비 타당성 조사 중인 서울 지하철 7호선과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C노선(의정부∼군포 금정)이 개통되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교통 환경은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인근에는 의정부시청, 예술의 전당, 소방서 등 행정타운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CGV, 도서관, 의료원, 보건소 등이 인접해 주거편의성도 높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실내 골프,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커뮤니티시설 및 조경이 들어선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직동근린공원 사업은 단순한 공원 조성을 탈피해 의정부 일대 주거문화 수준을 끌어 올리고 수도권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의정부 최대 단지이고 롯데건설이 의정부에서 처음으로 선 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명품 주거타운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시 범골로 80일대 상우고등학교 정문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