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118번째 직영전시장 오픈...“안마의자 체험하세요”
상태바
바디프랜드, 118번째 직영전시장 오픈...“안마의자 체험하세요”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8.02.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최근 김해점 직영전시장(이하 김해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김해 전시장은 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으로는 전국에서 118번째로 문을 열었다. 앞서 안성, 충주, 경기광주 전시장이 차례로 오픈했다.

[보도사진]‘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 118번째 직영전시장 김해점 신규 오픈.jpg
▲ 바디프랜드 118번째 직영전시장 김해점
김해 전시장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는 물론 ‘렉스엘 플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 유지를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 블랙에디션’, 마블 및 스타워즈 시리즈 버전의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도 전시됐다고.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기능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W얼음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김해 전시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안마의자 ‘레지나’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설계, 지원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시장 오픈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김해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언제든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