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명절 효도선물로 안마의자 추천...‘설 선물 1위’ 이벤트
상태바
바디프랜드, 명절 효도선물로 안마의자 추천...‘설 선물 1위’ 이벤트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8.02.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를 원하는 부모님의 마음을 충족시키고,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백화점상품권 증정, 개띠 고객 월 렌탈료 할인 등의 내용이 담긴 ‘설 선물 1위! 바디프랜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보도사진]“올해 효도선물은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설 선물 1위’ 이벤트 실시.jpg
설문조사 전문기관 두잇서베이가 전국 30대 이상 남녀 69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절선물 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부모세대 응답자의 4명 중 1명 이상(26.6%)이 가장 받고 싶은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를 꼽았다. ‘해외여행’은 18%, ‘건강기능식품’은 16%로 각각 뒤를 이었다.

바디프랜드는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효도선물을 준비하는 자녀세대의 고민을 덜고, 선물을 받는 부모님도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더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로 했다.

사측에 따르면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진행되는 ‘설 선물 1위! 바디프랜드’는 세 가지 세부 이벤트로 나뉜다.

먼저 ‘설 세뱃돈 이벤트’는 안마의자 레지나A 이상 모델(팬텀,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 등) 및 라클라우드 고급형프레임과 모션베드(매트리스 포함)를 렌탈하거나 구매한 고객에 10만 원권 백화점상품권(모바일 발송)을 증정한다.

‘개띠해 고객 우대 이벤트’에서는 개띠해(1946년, 1958년, 1970년, 1982년, 1994년) 출생 고객과 그 직계가족에 월 렌탈료 1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고객이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할 경우 의무약정기간(안마의자의 경우 39개월) 마지막 회차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직계가족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등 관련 서류를 증빙하면 된다.

또 ‘가족 제품 할인바우처 이벤트’에서는 안마의자 렌탈, 구매 고객에 라클라우드, 정수기 할인바우처를 제공한다. 라클라우드(고급형프레임 이상) 바우처의 경우 월 렌탈료 4000원 또는 일시불 20만 원 할인을, W정수기(냉온정수기 이상)의 경우 월 렌탈료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라클라우드를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에게는 안마의자와 정수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생필품 세트, 건강기능식품 같은 품목보다 안마의자처럼 선물로서의 특별함에 효용성까지 갖춘 품목이 효도선물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며 “설을 앞두고 부모님과 자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풍성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