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정수기 누수로 한달동안 물바다...피해보상마저 외면
상태바
청호나이스 정수기 누수로 한달동안 물바다...피해보상마저 외면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03.09 07:03
  • 댓글 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토미 2018-03-09 21:24:06
청호나이스 as완전 엉망밉니다..
보상은 커녕 사과한마디 안하네요
저랑 같은 피해라 남일같지가 않네요

**배드 정수기 2018-03-14 13:40:01
저도 다신 정수기 안쓸겁니다~~청호bad 정수기~~장기 사용제품으로 신뢰가 생명인디~~서비스 거지 같아요

빠따기 2018-03-12 18:10:39
울집정수기는 콧물을 너무 흘려요 ㅠㅠㅠ

청호나빠요 2018-04-05 12:40:04
청호나이스 기업은 제품을 산 소비자를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말 많은 소비자 불만에도
불구하고 무시하는 모습...
시간이 지나도 한결같군요.
제발 사지마세요.

청호나이스 엉망 2018-12-20 22:29:57
청호나이스 회사는 고객불만 응대 메뉴얼 자체가 엉망인 회사입니다.잘못했다고 말하면 잘못을 인정하는 거라 잘못했다 안한답니다.일단 사용하다 문제가 생겨서 의의제기를 하면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다 신속히 알아보고 조치 취해드리겠다 이래야 되는데 본사 보상팀 응대 하는거 보니까그냥 무조건 보상받을 생각은 추호도 하지마라 이런 대응 이더라구요.이런 회사가 앞으로 얼마나 문제 안생기고 잘나가는지 꼭 지켜볼겁니다.큰기업들 서비스 응대 하는것부터 많이 배워야될 회사입니다.저는 위약금 물고라도 해지하고 웅진으로 갈아탈 생각입니다.주변 청호제품 쓰는 지인들에게도 만기되면 다 갈아타라고 권하고 다닐겁니다.본사 보상팀이랑 통화를 한번이라도 해 보신분들은 청호에 정나미 떨어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