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회사는 고객불만 응대 메뉴얼 자체가 엉망인 회사입니다.잘못했다고 말하면 잘못을 인정하는 거라 잘못했다 안한답니다.일단 사용하다 문제가 생겨서 의의제기를 하면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다 신속히 알아보고 조치 취해드리겠다 이래야 되는데 본사 보상팀 응대 하는거 보니까그냥 무조건 보상받을 생각은 추호도 하지마라 이런 대응 이더라구요.이런 회사가 앞으로 얼마나 문제 안생기고 잘나가는지 꼭 지켜볼겁니다.큰기업들 서비스 응대 하는것부터 많이 배워야될 회사입니다.저는 위약금 물고라도 해지하고 웅진으로 갈아탈 생각입니다.주변 청호제품 쓰는 지인들에게도 만기되면 다 갈아타라고 권하고 다닐겁니다.본사 보상팀이랑 통화를 한번이라도 해 보신분들은 청호에 정나미 떨어질겁니다.
보상은 커녕 사과한마디 안하네요
저랑 같은 피해라 남일같지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