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외국계 기업 갑질⑤] 글로벌 패션 브랜드 국내에 공식 AS센터 없는 경우도 허다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
댓글 2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옹진 2018-12-23 21:54:07 더보기 삭제하기 에어 아시아 거지같음~아직 못받은지 8개월 넘음~~회사 추방하고 토니페르난데스 좆을 짤라야됨 항공 2019-01-16 15:43:00 더보기 삭제하기 온라인투어로 비엣젯항공 발권 후 3일 후 취소 요청했는데 여직,,,ㅠㅠ 3개월째 온라인투어 증말 나쁜 여행사 담당자마다 각기 다른대답으로 손님 잘못 이라고 ,,, 잘못한것 알고 취소후 잔금 돌려 받기가 3달째,,, 처음처음1끝끝
항공 2019-01-16 15:43:00 더보기 삭제하기 온라인투어로 비엣젯항공 발권 후 3일 후 취소 요청했는데 여직,,,ㅠㅠ 3개월째 온라인투어 증말 나쁜 여행사 담당자마다 각기 다른대답으로 손님 잘못 이라고 ,,, 잘못한것 알고 취소후 잔금 돌려 받기가 3달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