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브랜드 TV 액정에서 구입 1년 반 동안 가로, 세로 검은 줄이 잇달아 생기는 하자가 발생했다. 대구광역시에 거주하는 박 모(여)씨는 지난 2018년 1월 TV를 구입했고 7개월 뒤인 그해 8월 화면에 가로 줄이 생겨 패널을 교체 받았다. 1년 뒤인 지난 7월에는 세로로 까만 줄이 생겨 TV를 볼 수 없을 지경이 됐다. 박 씨는 “교체 받은 패널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해 제품 불량이라 생각해 교환을 요구했지만 거절당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째고 고름 빼면 수술? 시술?...질병 코드 같아도 보험금 지급 제각각 홈쇼핑 매출 쭉쭉 빠지는데 송출수수료는 그대로…GS샵, 매출의 98.7% 【분양현장 톺아보기】 김포 '오퍼스 한강 스위첸', 초품아에 농·어촌 전형 가능 [상품백서] 치킨 한마리, 하루치 열량 훌쩍....교촌 '후라이드' 가장 높아 [인터뷰] 주명 한투증권 홍콩법인장 “IB 역량 강화해 수익성 제고” 상반기 혁신금융에 NH투자 5건·KB증권 4건씩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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