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장기화된 ‘집콕’으로 주목받는 고퀄리티 ‘집쿡’ 간편식,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n 전자레인지 40초만 데우면 조리 끝. 풍부한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로 맛까지 신경 쓴 상하목장 스프
집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도 주목받고 있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개봉 후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조리가 완료되는 등 가정간편식의 이점을 두루 갖췄다.
관계자는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고 부드러운 농도로 컵에 부어 손쉽게 마실 수 있어 성인들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며 "건조하지 않은 원물 재료, 풍부한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했다는 점에서 질적으로도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관계자는 “상하목장 스프는 조리가 매우 편리하면서도 홈메이드 가정식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최근 집에서 식사하는 빈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으로 상하목장 스프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은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상하목장의 철학을 담아 올바른 과정을 통해 자연의 시간을 거스르지 않는 슬로우푸드의 가치를 추구하는 매일유업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은 카레 3종과 파스타소스 3종, 신제품 스프 3종까지 출시하며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다이렉트와 직영스토어를 통해 성인영양식 단백질 음료 셀렉스와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