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오픈마켓에서 구입한 감자를 구입한 소비자가 저질 제품에다 적절한 조치마저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울분을 토했다. 경기 광명시에 거주하는 문 모(남)씨는 배송된 감자 상자를 열어보고 기가 막혔다. 표면은 쭈글쭈글하게 변했고 싹이 나서 썩기 일보 직전의 상태였기 때문. 문 씨는 "먹을 수 없는 식품을 보내놓고 환불이 안 된다고 한다. 구매 대금만큼 포인트를 준다는데 더 이상 이 업체를 이용하고 싶지 않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셀트리온,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아이덴젤트’ 세계 최대 의약품 시장 美 허가 "71세 넘으면 온라인 여행자보험 가입 못 해요"...가입 시 나이 제한 [노컷영상] 레몬 음료 다 터져 배송...택배 상자 바깥까지 흘러나와 날파리 꼬여 LG전자·CNS·엔솔, ‘원 LG’로 AI데이터센터 글로벌 시장 공략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HDC현대산업개발, 아동교육·청년자립·주거환경 개선 활동 펼쳐 한화그룹 창립 73주년...김승연 회장, “목표는 글로벌 선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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