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상반기 유아동상품 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를 총결산해 선보인다.
우선 상반기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필독서들을 유아동 간판상품으로 준비됐다.
국내 유아 토이북 대표 브랜드인 ‘블루래빗’(36만9000원)은 5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필독서로 불리며 다양한 멀티미디어가 결합된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 기간 내 구매 시 정서·감각·신체·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111종의 책, 교구 등을 받아볼 수 있다.
기저귀 1등 브랜드 ‘하기스 매직컴포트 썸머 6팩’(11만4000원)도 판매한다.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손소독 물티슈 10팩’을 추가 증정한다.
승용완구 1등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도 준비됐다. ‘미니투고 LED’(18만7200원)는 성장 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로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제품 잠금이 가능한 ‘마이크로 락’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녀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폴레드 카시트’ 등의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