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노베이션 데이’서 파트너사와 제품 개발 도모
상태바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노베이션 데이’서 파트너사와 제품 개발 도모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6.1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를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본사에서 진행했다.

2018년을 시작으로 올해 제3회를 맞이한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영상 프레젠테이션(PT) 및 실시간 화상회의로 진행됐다.

뉴앤뉴, 코리아나바이오,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 등 국내외 21개 파트너사들의 수백여 개의 혁신 상품들이 후보로 참여했다. 

통합 전시실에서 유형별로 직접 체험 가능했고, 각 파트너사마다 개별 전시공간이 마련돼 사전 제작 영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세한 상품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총 20개 브랜드 마케터들이 참석해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비대면 방식으로 상품화를 논의했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추가 논의를 거쳐 파트너사와 함께 제품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통합 전시실을 둘러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통합 전시실을 둘러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뷰티 시장과 생태계에도 많은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한다”며, “새로운 시대에 맞는 방식으로 국내외 다양한 협력사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해 상호 시너지를 내는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제2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에서는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에뛰드하우스 AC 클린업 약산성 클렌징폼, 블랭크 섀도 팔레트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