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감각적이고 신비감 있는 버건디 색상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올해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에 추가된 ‘글램 버건디’ 색상과도 잘 어울려 같은 공간에 배치할 경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버건디 미러 도입으로 ‘크리스탈 미러’, ‘리얼 블랙’, ‘클래식 화이트’ 등과 함께 총 4개 색상으로 운영된다.
출고가는 3벌짜리 모델이 129만9000원~159만9000원이며, 5벌짜리 대용량 모델은 179만9000원~199만9000원이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의류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로 올 5월까지 누적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삼성전자는 에어드레서가 ▲진동·소음 걱정없이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주는 ‘제트에어’ ▲옷에서 털어낸 먼지를 말끔히 없애주는‘미세먼지 필터’ ▲스팀만으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제거하는 ‘UV 냄새 분해 필터’ 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살균코스는 의류에 묻은 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헤르페스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의 세균을 99.9% 제거해 준다.
대용량 모델은 최대 143cm의 긴 옷도 넣을 수 있는 ‘긴 옷 케어존, 4XL 사이즈의 큰 옷도 벽면에 닿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회전 키트’가 적용돼 있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에어드레서는 차별화된 성능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