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위니아대우, 컬러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로 소비자 취향 저격
상태바
위니아대우, 컬러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로 소비자 취향 저격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6.1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대우가 나만의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Klasse POP Editio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기존 클라쎄 브랜드의 심플함과 동시에 자기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와 디자인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2020년 올해의 트랜드 컬러인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했다.

클라쎄 팝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인증을 받은 36.3㎡(11평형) 제품으로 단계별 필터링을 거쳐 효율적인 공기청정이 가능한 ‘에어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하고 분해해 상쾌하고 청정한 공기를 내뿜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전자레인지는 유선형의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슬레이트 블루에 로즈골드 포인트로 유니크한 컬러를 통해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편리한 다이얼 방식으로 메뉴와 중량에 따라 시간을 설정해 7단계의 출력을 조절 할 수 있는 20리터 용량의 제품이다.

위니아대우는 이번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중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를 먼저 선보인 뒤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병덕 위니아대우 대표이사는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 출시를 시작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음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