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H농협생명, 언택트 특화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 출시
상태바
NH농협생명, 언택트 특화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0.06.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은 온라인 전용 상품인 ‘NH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무)’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 소비가 부각됨에 따라 기존 온라인 암보험과 더불어 3대 질병 보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강화한 것이다.

이 상품은 고액 치료비 질병인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만 심플하게 보장하여 고객 스스로 가입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보험기간 중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을 진단받을 경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납입기간과 보험기간이 다양해 가입당시 개인 재정 상황에 따라 보험료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입연령은 최소 20세부터 최대 60세다. 보험가입금액은 500만 원 단위로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선택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월보험료에 따라 1만 원에서 최대 3만 원까지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언택트 소비 추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아 이에 맞춰 농협생명에서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2대질병 보장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심플한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 등 온라인 보험의 장점을 살린 상품으로, 암보험과 함께 필수 보장을 추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