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부산시 기장군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렌탈 중인 정수기 제품의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불만을 제기했다. 정기점검을 마친 정수기의 뒤를 우연히 들여다 봤더니 온통 시커먼 먼지가 켜켜히 쌓여있는 상태였다. 이 씨는 “뒷면 필터가 청소되지 않아 이야기했더니 실수라며 다시 처리해 준다더라”며 “정수기 렌탈은 코디 청소가 다라고 봐도 무방한데 이런 실수를 한다는 게 이해가지 않는다”고 기막혀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신동빈 회장, 미국 바이오사업 현장 점검...“롯데그룹 성장 이끌 것” 신차 OTA 무료 기간?...BMW·테슬라 무기한, 현대차·기아는 5년 대형마트 주차장서 차 긁혀...CCTV 사각지대인데 보상 가능할까? 공정위, 도로 연결된 연륙도서에 '추가배송비' 붙인 13개 쇼핑몰 시정 조치 명절 선물로 받은 영양제, 안전하게 중고거래 하려면?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별세...비철금속 '세계 1위' 이끈 거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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