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부산시 기장군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렌탈 중인 정수기 제품의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불만을 제기했다. 정기점검을 마친 정수기의 뒤를 우연히 들여다 봤더니 온통 시커먼 먼지가 켜켜히 쌓여있는 상태였다. 이 씨는 “뒷면 필터가 청소되지 않아 이야기했더니 실수라며 다시 처리해 준다더라”며 “정수기 렌탈은 코디 청소가 다라고 봐도 무방한데 이런 실수를 한다는 게 이해가지 않는다”고 기막혀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안전 혁신 실행 주문..."현장 목소리 경청" 고려아연, 3년 평균 총주주환원율 75%로 목표치 상회...“사실 왜곡 책임 물을 것” 이재용 회장, 빌 게이츠와 오찬 회동...글로벌 CSR 협력 논의 HD현대 정기선, 빌 게이츠 만나 '나트륨 원자로' 상용화 진행 상황 점검 패션 쇼핑이 바뀐다...GS샵, AI가 아이템 제안하는 버티컬 매장 '패션Now' 오픈 최태원 SK 회장, 빌 게이츠 만나 SMR·백신 협력 강화 뜻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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