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부산시 기장군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렌탈 중인 정수기 제품의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불만을 제기했다. 정기점검을 마친 정수기의 뒤를 우연히 들여다 봤더니 온통 시커먼 먼지가 켜켜히 쌓여있는 상태였다. 이 씨는 “뒷면 필터가 청소되지 않아 이야기했더니 실수라며 다시 처리해 준다더라”며 “정수기 렌탈은 코디 청소가 다라고 봐도 무방한데 이런 실수를 한다는 게 이해가지 않는다”고 기막혀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동연 지사, "세계 100대 '기술 선구자 스타트업'에 도내 기업 두 곳 선정" 함저협, 급성장하는 베트남 시장서 한국 음악저작권 보호 나서 [현장] 사각지대 아동 돕기에 진심인 스마일게이트...옥상 텃밭에서 키운 채소로 건강 챙기고 아이들 심리치료까지 신한은행, 창립 43주년... 정상혁 행장 "고객 신뢰 받는 일류 될 것" 유진그룹, 신사옥으로 서울 마포구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빌딩 매입 추진 경기도, ‘폭염 재난안전대책본부’ 가동..."취약계층 인명피해 없도록 적극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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