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의 백호’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이벤트는 기부 참여 댓글 500개 당 에어컨 1대를 기부하는 미션이었다. 17일 이벤트 시작 2시간 만에 댓글 1만 개를 돌파, 목표로 한 에어컨 20대 기부가 조기에 성사됐다.
위니아딤채는 약속한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 20대를 7월 초 전국 12곳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역대 최고 수준의 폭염이 예고된 올 여름, 보호센터에 머무는 유기동물들의 안락한 생활환경을 지원한다.

백호 영상 속의 위니아 에어컨은 스탠드형 ‘위니아 둘레바람’으로, 찬 바람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하는 ‘둘레바람’ 기능이 특징인 제품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에어컨이 등장한 백호의 영상을 보고 좋은 뜻을 널리 전하고자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좋은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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