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 피자에서 이물질을 발견한 소비자가 불쾌함을 토로했다. 서울시 은평구에 사는 문 모(남)씨는 지난 1일 배달앱을 통해 주문한 피자를 먹던 중 비닐로 추정되는 이물을 발견했다. 문 씨는 "늘 시켜먹는 매장이었는데 하얀 이물질이 나왔다. 지점에 불만을 제기했고 가맹본부 공식 홈페이지에도 불만글을 남겼으나 어떠한 피드백도 받지 못했다"고 분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출동 요청했지만 안 와"...폭설 잦은데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지연·거부 잇따라 [인사] KB금융 [인사] 신한은행 KB라이프, ‘2026년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실시...금융소비자 권익보호·책임경영 강화 [인사] KB국민카드 삼성전자, 'CES 2026'부터 전시관 확 바꾼다...스토리텔링으로 기술 경험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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