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대형마트 내 시식 행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랜선 시식'을 진행하고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캐릭터와 협업해 재미를 더했다. 비비고 만두 신제품인 뉴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햇반 컵반, 비비고 죽,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신서유기 게임 등 신묘한 굿즈들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생활이 일상이 되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 중 하나로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