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텀블러 사용하기, 마스크 끈 말아서 버리기, 에코백 이용하기, 페트병 분리배출 하기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13일까지 선착순으로 2000명을 모집하고 27일까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MZ세대 및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속 습관을 친환경 실천으로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의 ESG 경영실천을 알리고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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