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IRP 제로패스 이벤트’ 시행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IRP 제로패스 이벤트’ 시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6.2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는 8월 31일까지 ‘비대면 IRP 제로패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IRP(개인형 퇴직연금)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기존 비대면 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모바일 앱 ‘신한알파’를 통해 IRP 계좌개설하고 300만 원 이상 입금하거나 기존 보유한 IRP 계좌에 300만 원 이상 추가 입금한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타사에서 보유한 IRP 계좌를 신한금융투자로 이전하고 300만원 이상 입금하는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선착순 3000명에게 커피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한알파’를 통해 IRP를 가입한 고객은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가 모두 면제된다.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한 고객도 지점 PB를 통해 자산관리와 상품운용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자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대면, 비대면 및 기존 고객까지 IRP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