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엔제리너스, 삼양식품과 손 잡고 '신(辛)상 불닭 반미' 출시
상태바
엔제리너스, 삼양식품과 손 잡고 '신(辛)상 불닭 반미'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는 삼양식품과 제휴해 탄생시킨 '신(辛)상 불닭 반미'를 7월 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닭 반미는 올해 4월 '샌드위치+파스타' 컨셉트로 출시한 '아라비아따 반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달의 반미 제품이다.

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 5종과는 별도로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라는 컨셉트로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시즌별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불닭 반미는 올 여름을 겨냥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간 5억 개가 팔리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제휴해 강렬한 매운 맛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탄생됐다.
 

제품은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해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강정과 야채, 계란, 치즈 등 푸짐한 속재료에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졌다는 설명이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번 불닭 반미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삼양 불닭 마스코트인 호치 데코레이션과 불닭 스틱 소스를 제공한다. 유튜브 영상을 보고 영상 내 할인 바코드를 스캔해 매장에서 해당 바코드를 제시하면 불닭 반미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삼양식품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엔제리너스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 이열치열 화끈한 매운 맛으로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