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MD 5종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MD 5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6.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시즌 MD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이국적인 트로피컬 컬러와 홀로그램 가공으로 여름 아침 해변에서 만나는 반짝이는 햇살을 표현했다. 실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틀, 캠핑 등 야외활동에 유용한 머그, 트렌디한 홀로그램 기법을 접목한 유리 소재 물병과 컵 세트 등으로 출시한다.

▲투썸 썬라이즈 스트로우 텀블러는 일출 순간을 연상시키는 붉은색과 노란색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쉐이커 기능을 겸비한 ▲투썸 썬라이즈 텀블러형 쉐이커와 빨대가 달려있는 ▲투썸 썬라이즈 스트로우 보틀은 여름 아침 햇살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뚜껑이 있어 실내외에서 사용 가능한 ▲투썸 썬라이즈 아웃도어 머그도 출시한다. 홀로그램 가공법을 활용해 반짝이는 바다 물결을 담은 ▲투썸 썬라이즈 글라스자&컵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 물병은 화병이나 와인 디켄더, 콜드브루 보틀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양지에서 맞이하는 아침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반짝이는 햇살을 담은 투썸의 여름 시즌 MD와 함께 일상에서도 휴가를 온 듯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